우리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방법 정리해 드립니다
삼당원 연결을 위해 전화를 걸었는데 이놈의 기계적 자동응답은 무슨 말이 그렇게 많은지… 바로 상담원과 통화하고 싶은데, 시간이 1분1초가 아까운 분들 꽤 많으실 겁니다. 저 역시도 그런 적이 많습니다. 정말 빨리 상담원과 대화를 하고 싶은데 눌러야 할 것도 많고 들어야 할 것도 많고 어찌나 속이 답답하던지… 짜증이 막 일어나죠? 그래도 상담원은 우리의 주변의 가족일 수 있습니다. 폭언은 삼가해야 합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우리은행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9955 입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만 해보아도 금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가 중요합니다! 전화연결을 하면 언제나 반가운 듯한 목소리의 기계적 자동응답기가 반겨줍니다. 그러면 다이얼 패드를 여셔서 2번을 눌러줍니다. 이후 개인고객의 경우라면 1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시 또 1번을 누르시고 다음
그리고 버튼을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개인고객의 경우라면 1번을 눌러주시면 돼요. 1번을 누르고 또 1번을 누르시고 개인상담 또 1번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비밀번호 4자리를 누르라고 안내 멘트가 나올 겁니다. 그때 4자리 숫자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더 남았는데… 정신없으시죠?
그래서 남은 뒷부분까지 한번에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그냥 2,1,1,1,4,0,0 누르면 상담원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물론 바로바로 딱딱 연타하시는게 아니라 안내 멘트에 따라 눌러주셔야 하세요^^
이것 역시 귀찮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말로하는 ars를 이용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말로하는 ars’의 경우 1번입니다. 1번을 눌러주신 뒤 ‘상담원 연결’이라고 정확하게 발음하여 주시면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