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업무 또는 가정사, 환경 문제 등의 스트레스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또는 잦은 음주를 하시는 분들의 간, 위장, 십이지장은 종일 편할 날 없이 보내고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위와 같은 분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질병인 식도염, 위염, 십이지장궤양에 좋은 라미나지액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듯이 저마다 몸에 듣는 약도 다르다는 느낌이 듭니다 같은 증상이라고 해도 어떤 사람에게는 기가 막히게 약발이 잘 드는데 본인의 경우에는 잘 안 듣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약은 태준제약에서 제조, 유통되고 있으며 짜먹는 형태로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 좋아서 많은 분들이 찾는 약 중에 하나입니다. 해초류에서 추출한 물질을 이용하여 만든 것으로 진한 녹색의 점성을 띄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라미나지액은 속쓰림, 식도 통증, 생목 오름을 개선하거나 위, 십이지장궤양, 미란성 위염등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위 내시경 검사를 하고 나서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면 위 조직 점막을 떼어내서 검사를 합니다. 이 때에도 이 약을 복용하면 지혈효과가 뛰어납니다.
라미나지액은 보통의 경우 하루에 2~3회 정도를 공복 상태에서 섭취하면 증상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 전에 약을 복용하기 위하여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한다는 것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라미나지액은 복용 후 위, 십이지장 등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설사, 변비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체질에 따라서 발진, 발적, 가려움, 소화불량,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표적으로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점이 라미나지액은 발암 물질이 함유하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라미나지액은 발암을 유발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위장약에서 문제가 되는 것으로 알려진 사카린 성분이 이약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라미나지액이 효과가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도 사전에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최선인 것 같습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지만 현대인들에게 피할 수 없는 숙명과도 같은 스트레스, 슬기롭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풀어나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