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화걸기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화걸기
날씨가 추워지면 가장 최우선적으로 체크를 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그 일은 난방을 하기 위한 보일러의 운전 상태입니다. 대부분은 여름에는 보일러를 가동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일러가 여전히 잘 작동하는지 모르기도 합니다.
추워져서 난방을 하려고 켜 봤을때 고장이 나 있다면 수리에 오래 기다려야 할 지도 모릅니다. 보일러도 여름에 에어컨을 설치하거나 수리하는 것처럼 겨울철에는 보일러 역시 A/S나 설치 접수가 집중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추운 날씨가 되기 전에 보일러의 가동상태가 정상인지 사전에 체크한 다음 만약에 이상이 있다면 사용중인 보일러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야 합니다. 쌀쌀해 지기전에 챙기지 않고 있다가 급하게 찾으려고 하면 찾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이번에는 여러 사람들이 쓰시는 귀뚜라미 보일러의 서비스센터에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바로 전화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스마트폰으로 보고 계신 분들은 하단의 전화 걸기 링크를 터치하시면 서비스센터로 통화가 가능하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보일러에 문제가 생긴 경우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에서 고객 스스로 진단하는 서비스도 제공중입니다. 사용중인 보일러의 모델명 상세보기를 클릭하여 에러코드를 확인 가능합니다. 자가진단 서비스를 통해서도 바로 해결되지 않으면 서비스센터로 A/S 예약을 하여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귀뚜라미 보일러의 서비스센터는 보일러의 특성상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시간이 탄력적으로 운영됩니다. 보일러는 추운 날씨에 사용하기 때문에 겨울철에 좀더 연장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S를 하시기 위해서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 체크를 미리 해 두시면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운영시간
01. 하절기(5월~8월)
1)평일 - 09:00~18:00
2)토요일, 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휴무
02. 환절기(3월, 10월)
1)평일 - 08:00~18:00
2)토요일, 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09:00~18:00
03. 환절기(4월, 9월)
1)평일 - 09:00~18:00
2)토요일, 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09:00~18:00
04. 동절기(11월~2월)
1)평일 - 24시간
2)토요일, 공휴일 - 24시간
3)일요일 - 24시간
추운 겨울철에는 보일러 수리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서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가 24시간 상시 운영됩니다. 운영시간은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군단위 이하의 지역과 같이 크기가 작은 지역의 경우 동절기의 심야시간이라고 하더라도 A/S 예약과 상담만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