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
요즘은 쇼핑을 하기 위해 직접 돌아다니기 보다는 집에서 편하게 주문하는 것이 보편화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집에서 생활을 주로 하시는 분들의 경우 TV홈쇼핑을 보시다가 바로 전화주문을 하시는 경우가 많으신데요.
TV홈쇼핑 광고를 보고 있으면 어찌나 사고 싶게 잘 만들었는지 자기도 모르게 주문 전화를 하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광고를 보는 중에 바로 주문을 할 수 있는 전화번호가 나오기 때문에 방송을 보고서 바로 따라서 전화주문을 하면 간편하게 제품을 받아 보실 수가 있는데요.
그러나 간혹 주문을 하기 전이나 하고 나서 문의를 할 것이 생기는 경우 주문을 하는 번호로 문의를 할 수 없는데요. 그럴 때에는 TV홈쇼핑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를 하여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TV홈쇼핑 중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전화주문 넣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홈쇼핑은 롯데아이몰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롯데아이몰 상담전화는 1899-4000번으로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유료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인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에서 밤8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구요. 토요일은 오전 9시에서 오후 1시까지 영업을 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로 업무를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이외에 방송상품이나 그 외의 진행중 상품들을 주문하실 때 자주 사용하시지 않으시는 분들의 경우 익숙하지 않아 헤매실 수 있는데요. 아래의 사진들을 참고하시면 판매중인 상품에 따라 주문방식을 정리해 두었으니 주문하시는데 도움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01. 방송상품 ARS주문
02. OneTV 상품 ARS주문
03. 카탈로그 상품 ARS주문
04. 모바일 활용법(ARS 이용 도중 모바일로 연결)
각 상품별로 주문 방법이 조금씩 다르니 위 사진을 참고하셔서 롯데홈쇼핑을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라도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