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해외로 택배를 보내는 일이 자주 있다 보니 국제우편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해외로 우편물을 보내면 막연하게 비싸겠지 생각하고 포기하는 분들이 계셔서 오늘은 국제우편 배송조회 및 국제우편 요금정보까지 정리해 드릴까 합니다.

 

 

EMS 요금표는 나라마다 또 무게마다 요금이 다르게 책정이 되다보니 한번에 다 보여드리긴 어렵지만 자주 이용하는 나라라도 간단하게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국제우편을 한번도 이용해 보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서 배송조회 하는 법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제우편 배송조회 하는법

배송조회방법은 EMS등기번호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국내 택배와 마찬가지로 등기번호 입력만 하면 쉽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는 우체국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EMS/국제우편 메뉴에서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찾아 등기번호를 입력하셔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국제우편 배송조회를 하면 내가 받을 우편물 혹은 내가 보낸 우편물의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처리일시와 시간부터 접수, 발송준비, 교환국 도착, 발송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EMS(국제우편) 요금표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EMS 요금표입니다. 기본적으로 우편물의 중량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배송되는 나라에 따라서도 요금이 달라지는데요. 각 나라별 무게에 따라 최종적으로 국제우편의 요금이 책정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나라별 요금을 알려드리기엔 무게별, 나라별 요금이 너무 많아 다 보여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우체국EMS 요금표의 경우 서류와 비서류로 나뉘는데요. 비서류의 경우 최소 500그람부터 250그람 단위로 무게가 증가합니다. 이때 나라별로 무게별 증가 요금은 차이가 있는데요.

 

 

무게가 250그람 증가시 최소 500원에서 최대 3500원까지 요금이 증가하게 됩니다. 이 부분은 나라별로 자세하게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나라별 요금은 최저가 싱가포르로 무게 500그람시 15000원의 요금이 책정됩니다.

 

기본무게 가격이 가장 비싼 나라는 영국으로 500그람 무게에 33000원의 요금이 책정이 됩니다. 우리나라를 기준으로 가까운 나라들은 기본 요금이 저렴한 편이고 멀면 요금이 비싼데요. 무게당 증가 금액도 얼추 기본요금에 비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좀더 자세한 요금표를 확인하시고 싶으신 경우는 우체국 홈페이지의 국제우편 요금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EMS 방문접수신청시에는 EMS방문수수료가 추가되며 1회 방문 1통당 3천원, 추가 1통당 1000원이 추가됩니다. 그리고 방문수수료는 최대 5천원까지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

 

왕따당하는꿈 괴롭힘 당하는 꿈 꿈해몽은 어떻게 되는가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나라의 가을이 참 이쁜 것 같습니다. 단풍의 알록달록함은 그 어떤 물감으로도 표현하지 못할 거 같고요. 벼가 익어가는 그 색감도 뭔가 모를 마음의 안정을 주는 거 같아

multimillionaire051.tistory.com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화걸기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화걸기 날씨가 추워지면 가장 최우선적으로 체크를 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그 일은 난방을 하기 위한 보일러의 운전 상태입니다. 대부분은

multimillionaire051.tistory.com

 

경동화물 영업소 조회하는 법

경동화물 영업소 조회하는 법 우리나라는 온라인쇼핑몰이 다른 나라에 비해서 많이 발전을 하였습니다. 인터넷 강국인데다가 하루만에 배송가능한 택배시스템으로 인해 온라인 쇼핑몰이 엄청

multimillionaire051.tistory.com

 

가산콘솔 허브 위치와 간선 상하차의 뜻 알아봅니다.

가산콘솔 허브 위치와 간선 상하차의 뜻 알아봅니다. 날마다 많은 양의 택배들이 계속해서 배송됩니다. 특히나 딴 나라보다 국내의 택배 배송시스템 같은 경우 신속하고 정확해서 웬만한 물건

multimillionaire051.tistory.com

 

소주한잔 용량 ml단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주한잔 용량 ml단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주는 술 마시는 것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대다수가 빼먹지 않고 먹는 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주량을 말하는 때에도 소주를 기준으로

multimillionaire051.tistory.com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